반응형
dell idrac9 웹페이지 접속해서 장애 로그 수집하는 방법
1. idrac9 웹페이지 접속
-- 접속 시에 ID/PW 필요
2. 상단바의 Maintenance -> SupportAssist
Start a Collection 을 선택하고,
Collect 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됨. 약 10분정도 소요됨.
그 이후에 Save & View 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.
만약에 서버 장애로 인하여 DELL 에 문의를 하는 경우에 위 방법대로 로그 수집하고,
채팅상담을 통해서 간단하게 접수 진행
1. https://www.dell.com/support/incidents-online/ko-kr/srsearch 접속
2. 장비 확인 및 지원 서비스에 대한 내용 확인
3. 문제 선택(애매하면 아무거나 선택해도 됨)
4. 옵션에 맞춰서 기술지원 요청
채팅이나 전화가 가장 빠름.
반응형
'H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벤더별 보증 확인 사이트 (0) | 2023.10.18 |
---|---|
[검증] 노트북 배터리 상태 확인 (0) | 2023.07.18 |